홈페이지 이용약관

홈페이지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인터넷상에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은 인터넷상에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서비스"라 함은 당사가 제공하는 인터넷상의 모든 서비스(전자우편 포함)를 말합니다.

"아인스 독일유학컨설팅 회원"(이하 "회원"이라 함)이라 함은 본 아인스 독일유학컨설팅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하여 필요한 이용자ID와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당사와의 서비스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적용범위)

이 약관은 당사가 인터넷상에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에 적용됩니다.


제4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당사의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개인정보를 기재하면 당사가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회원에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당사에서 요구하는 개인신상정보를 성실히 제공하여야 합니다.

당사는 회원으로 가입한 회원으로부터 사용자ID와 비밀번호를 등록 받아 이를 관리하고 인터넷서비스 이용 시에 사용자ID와 비밀번호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이용신청)

회원은 서비스에 접속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사용자ID와 비밀번호 등을 입력하여야 하며, 당사는 이를 회원이 신청한 사항과의 일치 여부를 확인합니다.

당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본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당사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성명이 회원의 실명이 아닌 경우

-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 신청시 필요한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기타 본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에 미비되었을 경우


제6조 (서비스의 이용 및 제한)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전항의 이용시간에 불구하고 통신장애, 서비스개발, 정기점검 등의 불가피한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일정기간 동안 제한되거나 중단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서비스 이용의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전자우편, 전화, 서면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당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7조 (정보의 제공)

당사는 회원에게 서비스의 이용 및 각종 행사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사의 의무)

당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당사는 시스템의 점검 및 업그레이드, 통신두절,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고 등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당사는 이용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제공해서는 안 됩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인터넷회원은 자신의 사용자ID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사용자ID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되며, 사용자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사용자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에 즉시 자신의 비밀번호를 바꾸고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회사에 본인의 신상관련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는 인터넷을 통하여 수정, 추가해야 합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권리의 양도 등)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리를 제3자에게 대여하거나 양도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공하는 일체의 내용 및 이와 관련된 권리는 회사에 귀속되어 있으므로 당사의 동의 없이 임의로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1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이 약관의 내용은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당사가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 화면상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당사는 영업상의 중요한 사유나 기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이 약관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는 당해 변경 내용을 인터넷상의 공지화면으로 처리합니다.

전항의 방법으로 변경 고지된 약관은 기존의 회원에게도 유효하게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12조 (계약의 해지와 사용중지)

당사는 회원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에는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이 약관 및 서비스 이용에 관련된 관계법령을 위반한 사실이 밝혀진 경우

- 서비스의 이용목적에 불합리한 용도로 이용하는 경우

- 공공의 이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 사용자ID와 비밀번호 등 회원의 비밀사항을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타인의 사용자 ID와 비밀번호등을 도용하는 경우


제13조 (면책)

당사는 다음 각호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만, 당사가 책임이 있다고 판단되는 상당한 인과관계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거래의 폭주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거나 서비스제공이 지연된 경우

- 회원이 사용자ID, 비밀번호 등을 본인의 관리소홀로 인해 제3자에게 누출한 경우

- 회원의 전산조작이나 업무처리의 오류 등으로 인한 경우

- 기타 천재지변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


제14조 (약관위반 시 책임)

당사와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각자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지체 없이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5조 (준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나 약관의 해석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9년 12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